반응형

고양이띠 요리사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의 첫날인 토요일입니다 이 예~ ㅎㅎ 오늘은 오후에 비소식이 있지만 날은 포근하다고 합니다 요즘같은 날씨에 춥지만 않으면 다행인것 같아요 ㅎ 그리고 어제 비가와서 날이 추워질줄 알았는데요 그렇지 않은가 봅니다 정말 다행이에요 어우 정말 날씨 추우면 정말 또 작년에 고생한 생각이 나네요 정말 보일러까지 얼어버리고 아주그냥 쌩 고생을 했지 머에요 그래서 올해에는 만반의 준비를 했답니다 보일러가 안돌아갈것일 예비해서 온수매트를 준비했지요 ㅎㅎ 방은 조금 춥겠지만 이제 잠잘때는 따숩게 잘 수 있어서 좋아요 ㅎ

그럼 오늘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날씨는 오전에는 흐리고 오후에 비가 잠깐 왔다가 그리초 내일부터는 맑은 날이 계속 되어서 다음주내내 맑은 날이 이어진다고 합니다 하지만 다음주부터는 기온이 많이 떨어져서 낮최저 기온이 영하권에 계속 머문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의 낮최고 기온은 17도 최저 기온은 10도 정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어제 미세먼지때문에 고생많았는데요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어떻한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에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 역시나 보통으로 쾌청한날씨가 이어지겠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 주말의 첫날인 토요일 즐겁게 보내세요^^

 

오늘은 2016 아시안 챔피언스리그 결승 1차전 전북대 알아인의 경기가 있는날입니다 경기는 오늘 오후 7시에 킥오프한다고 하네요 정말 기대가 되는 경기인데요 오늘 제 예상으로는 전북이 우세하지 않을까하는 저만의 생각입니다 아무레도 전북같은 경우에는 동아시아의 수준높은 강팀들을 제치고 올라 왔기때문에 우세하지 않을까 합니다 하지만 서아시아같은 경우 사우디 리그 외의 리그 수준이 높지 않을 뿐더러 실력이 동아시아 축구 리그 보다는 많이 약하다는게 저의 지론입니다 아니 왜 서아시아 동아시아 챔스를 나누어서 예선을 치루는지 정말 알다가도 모르겠습니다 아무레도 제생각에는 서아시아 팀들이 약하기때문에 결승까지 올라오지 못할것을 알기에 기름쟁이 아시아 축구협회 사람들이 이렇게 나누어 놓은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입니다 제말이 맞나요 아닌가요 여튼 오늘 정말 재미질것 같아요 벌서부터 기대가 되네요 ㅎㅎ 오늘 전북 또 폭격하나요 아 그리고 알아인팀에 우리선수가 있더라구요 예전 포항의 이명주선수요 참 이명주선수 어찌 알아인까지 가있데요 이명주선수 예전에 포항에서 정말 멋진 활약했던것 같은데 요즘에는 국대에도 뽑히지도 못하고 중동에가서 축구하고 있는지는 생각도 못했어요 전 이명주선수 보질못해서 은퇴한줄 알았네요 그런데 오늘 보니 떡 하니 아시안챔스에서 결승에 나오지 모에요 ㅎㅎ그 좋은 실력을 젊은나이에 중동가서 썩히고 있데요 저같으면 빅리그에 한번 도전해볼것 같네요 케이리그 에서 정말 잘해주었던 선수인데 정말 안타깝습니다 그리고 아알인에서 조심해야할 선수는 오마르선수인것 같아요 물론 이명주선수도 조심해야겠죠 하지만 오마르선수가 공격을 주도한다고 하니 오마르선수를 조심해야할것 같아요 오마르선수 예전에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맨시티와 계약을 할뻔한 선수라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중동에 그냥 남기로 했다나 뭐라나요 여튼 오늘경기 기대가 됩니다 그럼 오늘은 낮잠이나 푹자다가 오후에 아시안 챔스나 봐야할것 같아요 칡이나 시켜놓구 봐야 겠네요 ㅎㅎ 그렴 축구 얘기는 이만하고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드라마 고양이띠 요리사 ost 노래모음입니다 드라마 고양이띠 요리사는 다음주 월요일 부터 올리브방송에서 첫방을 시작하는 드라마인데요 먹방드라마인것 같아요 먹방드라마는 그다지 많이 방여되지 않은 드라마인데요 올리브방송에서 방영하는 드라마 고양이띠 요리사는 조금 뭐라고 해야하나 조금 특별하다고 해야하나요 여튼 그래서 오늘은 드라마 고양이띠 요리사 ost 를 여러분께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차 잊어버릴뻔했는데요 드라마 고양이띠 요리가 ost 가 아직 정식으로 발매되지 않아서요 우선 티저 테마곡을 올려보았구요 나중에 정식으로 고양이띠 요리사 ost 가 발매가되면 다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드라마 고양이띠 요리사는 어떻한 드라마인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베트남에서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한인 셰프의 이야기를 담은 레시피 드라마 라고 합니다 먹방 드라마가 맞는가 봅니다 ㅎ

 

출연배우

이기주 김소라 한유이 등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다고 합니다

 

 

노래재생순서

1 고양이띠 요리사 티저 테마곡1

2 고양이띠 요리사 티저 테마곡2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고양이띠 요리사 ost 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용^^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